본문 바로가기
인생 2회차를 위한 꿀팁

습관 형성하고 상금도 받아갈 수 있는 앱테크 어플 "챌린저스" (+추천인 : 미드나잇쥬)

by 누궁금 2024. 1. 24.

안녕하세요! 누궁금입니다:)

 

새해가 시작되면서 다들 멋진 계획들을 세우셨을텐데요!

 

저는 월 3권 책 읽기, 아침 운동가기, 매일 스페인어 공부하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.

좋은 습관들을 길러 멋진 인생을 살아보려구요 ㅎㅎ

 

오늘은, 좋은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!

 

챌린저스 (challengers) 라고 하는 어플인데요, 

저는 이 어플이 만들어진 초창기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[추천인 : 미드나잇쥬]
- 추천인 입력 시 인증 실패 만회권과 만보기 포인트 부스팅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:)

 

어플 소개부터 하자면,

좋은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여러가지 챌린지가 있어요!

 

아침에 일찍 일어나기, 책 읽기 뿐 아니라, 매일 만보 걷기, 건강기능식품 먹기 등
생활에 꼭 필요한 습관들이 담겨있답니다 ㅎㅎ

 

 

좋은 습관을 만들기는 쉽지 않죠!

 

챌린저스는 큰 동기부여를 주기 위해 가장 쉬운 방법인 돈을 걸고, 100% 달성 시 상금을 받아가는 형태로 운영됩니다.

한 챌린지 당 최대 20만원의 돈을 걸 수 있는데요, 
사진 인증 형태로 진행되는 2주간의 챌린지를 85%이상 달성하는 경우 걸었던 돈을 모두 돌려받을 수 있고
100% 이상 달성하는 경우 걸었던 돈 전부 + 85%미만 달성자들의 미환급금을 1/n 하는 형태로 상금을 받게 됩니다. 

(앱테크도 하고 좋은 습관도 기를 수 있는 엄청난 어플이었다,,)

 

습관을 지키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니,,,!

어떻게 보면 겁이 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,
그래도 챌린저스에서는 도전에 성공한 만큼 걸었던 돈을 퍼센테이지로 계산해 상금을 돌려주니,
너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:)

(그래도 걱정되신다면 처음에는 만원만 걸기!)

 

 

그럼 이제 챌린저스 어플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!

 

우선 플레이스토어에서 챌린저스 를 검색해 다운받으세요!

모바일로 보고 계시다면,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아래 링크로 진행해보세요:)


[추천인 : 미드나잇쥬]
- 추천인 입력 시 인증 실패 만회권과 만보기 포인트 부스팅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https://chlngers.onelink.me/Ju7U/l7e8jigf?af_web_dp=https://web.chlngers.com

 

 

회원가입을 하게 되면,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!

 

 

상단부터 보이는 순서대로 설명드릴게요:)

 

1. 랜선대회

기업에서 일종의 협찬으로 현물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!

옷, 화장품, 쉐이크 등 다양한 품목이 있으니 찬찬히 둘러보시면서
필요한게 있다면 저렴하게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만원대부터 있었던 것 같은데, 저는 아직 구매해보지는 않았습니다!

랜선대회에 참여하게 되는 경우 제품 구매 + 후기 등 가벼운 인증을 하게 되니 참고 부탁드려요!

 

2. 이벤트 챌린지

랜선대회와 비슷하게 상품을 구매하고 인증 후, 페이백 받는 형태의 챌린지부터
[특별상금 300만원] 주 3일 만보 걷기 등 따로 제품 구매 없이 도전하면 100% 달성자에게 상금을 나누어주는 챌린지 등
다양한 것들이 있으니 가끔씩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:)

 

3. 챌린지 카테고리 

제가 꾸준하게 이용하는 상금 벌기 가장 편한 곳입니다!

 

누르고 들어가시면 여러 챌린지들이 있을텐데요, 

헬스장 가기 챌린지를 눌러보겠습니다.

 


주 3일, 2주동안 진행되는 챌린지네요!

다시 말하면, 매주 3번씩 인증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뜻입니다.

 

아래 참가자 후기도 있네요, 
본 챌린지를 도전한 사람들이 쉬웠다 어려웠다~ 등등 느낀점들을 적어두었으니 신청하시기 전에 참고하세요!

 

아래 오늘부터 시작 을 누르면,
1만원부터 2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을 걸고 도전할 수 있어요!

 

큰 금액을 걸 수록 100%를 달성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상금이 많아지지만, 
반대로 100% 달성을 하지 못했을 경우 인증한만큼 퍼센테이지로 환급을 받으므로 주의해주세요!

 

초심자의 경우 아직 습관형성이 되지 않으면 하루 정도는 인증을 놓칠 수가 있는데요,
추천인에 미드나잇쥬 를 입력하시면 인증 패스권 1개를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입력 후 가입하세요 ㅎㅎ

 

챌린지 신청 후 하단에 인증 탭을 누르면 내가 신청한 챌린지를 인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!

오전/오후에만 인증 가능한 챌린지들도 있으니 꼭 꼼꼼하게 확인 후 신청하시기를 바랄게요:)

 

저는 벌써 1,449 번의 챌린지 도전을 완료했는데요!

 

덕분에 매번 빼먹는 비타민 챙겨먹기, 독서하기, 운동가기 등 좋은 습관을 만들어가고 있답니다:)

 

어플 내에는 만보기 도 있는데요,

 

 

걸음 수 마다 약간의 포인트를 제공해주고, 이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어요:)

사이사이에 광고를 봐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구간도 있지만, 
그래도 차곡차곡 모으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.

 

오늘은 이렇게, 좋은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앱테크 어플인 챌린저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!

다음에도 좋은 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 ㅎㅎ

 

감사합니다:)